말씀 찬양
이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만나고, 만드는 교회
Grace-Bethel Church
담임 목사 칼럼
Grace-Bethel Church

도미니카 단기 선교

페이지 정보

작성자 GBKUMC 댓글 0건 조회 94회 작성일 22-04-08 21:34

본문

할렐루야 

2022년에 부활절을 기점으로 해서 모든 것들이 새로워지고 회복되는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레이스 벧엘교회 선교부에서 2022년 6월 13일 주간에 도미니카 단기선교를 계획했습니다.

그간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선교의 길이 막혀 있었는데, 이번에 선교의 대로가 시원하게 뚫리게 되었습니다. 
선교에 관심이 있는 분들, 특별히 중남미 선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와 기도를 바랍니다.


이 도미니카 선교는 지난 2019년과 2020년에 선교부에서 방문하여서 30여년간 도미니카 선교에 힘을 쏟고 계시는 최광규선교사님이 활동하시는 지역입니다.

도미니카의 수도인 산토 도밍고의 도시에서 가나안교회와 선교센터를 운영하시면서 10여개 현지인교회를 개척하여 현지사역자가 단단히 사역하는 모범적인 선교지 입니다.

단기선교팀은 아직 가지 못했지만, 그간에 선교부장님과 제가 다녀와서 선교센터에 수도를 연결하여 생활용수를 쓸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번에 단기선교팀이 함께 가서 그간에 했었던 선교에 대해서도 살펴보고

도미니카 현지인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좋은 사역을 할 수 있게 되겠습니다.

첨부된 단기선교신청서를 보시고 많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유스그룹과 대학생, 청년 그룹이 많이 참여하여서 도미니카 어린이들을 위하여 여름성경학교도 실시하는 계획을 하고 있으니 젊은 세대들에게도 많이 알려주세요 (학생들에게는 장학금으로 지원해 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업데이트 해 드리겠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