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찬양
이 땅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만나고, 만드는 교회
Grace-Bethel Church
담임 목사 칼럼
Grace-Bethel Church

부활절 2022

페이지 정보

작성자 GBKUMC 댓글 0건 조회 56회 작성일 22-04-20 00:15

본문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사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셨도다

(고전 15:20)



할렐루야 우리 주님 예수께서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고 마침내 부활하셨습니다.

십자가의 고통이 있었지만, 어둠의 세력을 물리치시고 부활과 생명으로 나오셨습니다. 이 부활의 생명이 2022년도를 살고 있는 모든 성도님들에게 함께 하시기를 축원합니다.

 

2년이 넘도록 모든 것을 삼켜버릴 것만 같았던 고난이 있었지만 이제 우리 주 예수님의 부활의 소식이 들려옵니다. 아주 끝이 난 것만 같았던 십자가의 죽음이었지만, 죽음은 예수님을 붙잡고 있을 수 없었습니다.

 

가장 극심한 고통과 슬픔의 한 복판에서 예수님은 희망과 생명을 가져오셨습니다. 예수님의 부활사건이 바로 기독교의 중심에 있는 것은 이 사건이 오늘날 우리에게도 여전히 유효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이 아니라면, 우리는 십자가와 같은 삶과 죄의 무게에 짓눌리고 그리고 그것으로 끝장나는 인생이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부활이 있기에 십자가와 같은 짐이 있더라도, 당당히 살아갈 수 있는 것, 그것이 바로 우리 그리스도인들의 삶의 모습인 것입니다.

 

이 부활과 생명의 기운이, 사랑하는 그레이스 벧엘교회의 교우님들과 가정과 삶의 현장 가운데에 언제나 함께 하시기를 부활의 첫 열매가 되시는 우리 구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2022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장학범목사 드림



2022년 부활절 예배 안내

2022417(주일) 부활절에는 1, 2부 예배를 드립니다.

이번 부활절 예배는 현장예배에 모두 참석하시기를 바랍니다. 예배후에는 오랜만에 친교실에 모여서 공동식사를 하고 예수님의 부활의 소식을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